금융소비자보호의 기본부터 세부사항까지 살펴봄으로서 넘쳐나는 고객정보와 변화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안전한 금융, 고객에게 신뢰받는 금융기관 및 임직원이 되는 다양한 정보 및 사례를 학습하고 금융소비자 보호 인식 및 대처방안을 강구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.
교육비 단가 | 고용보험 지원금액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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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00명 이상 | 1000명 미만 | 우선지원기업 | |
198,000 | 71,280 | 142,560 | 160,380 |
실교육비 | 126,720 | 55,440 | 37,620 |
년도 | 수강인원 | 수료율 | 평균점수 | 만족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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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 | 73명 | 90.41% | 90.1점 | 4.3점 |
2021 | 274명 | 82.5% | 81.5점 | 4.4점 |
과제(리포트) | 매개월차 교육기간 내 제출, 매개월 각 60점 이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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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평가(시험) | 3개월차 교육기간 중 지정 시간에 응시, 60점 이상 |
주차별학습(퀴즈) | 매주 기간 내 참여, 총 12회 중 9회 이상 참여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