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융창구에서 고객을 직접 대면하고 실무를 수행하는 업무종사자가 전문성을 갖춘 은행텔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과정으로, 금융경제나 금융상품 등 금융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 뿐만 아니라 수신, 여신실무 및 이에 관련한 법률을 학습하고, 실제 은행권에서 다루고 있는 내외국환, 신용카드, 지로, 전자금융 등의 실무절차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.
교육비 단가 | 고용보험 지원금액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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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00명 이상 | 1000명 미만 | 우선지원기업 | |
198,000 | 71,280 | 142,560 | 160,380 |
실교육비 | 126,720 | 55,440 | 37,620 |
년도 | 수강인원 | 수료율 | 평균점수 | 만족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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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 | 511명 | 91.4% | 91.7점 | 4.2점 |
2021 | 658명 | 91.8% | 90.9점 | 4.2점 |
과제(리포트) | 매개월차 교육기간 내 제출, 매개월 각 60점 이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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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평가(시험) | 3개월차 교육기간 중 지정 시간에 응시, 60점 이상 |
주차별학습(퀴즈) | 매주 기간 내 참여, 총 12회 중 9회 이상 참여 |